라온제나

앳코너 자켓 원피스 레더 크롭 체크

dasonee 2023. 4. 30. 23:41

밤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밤에

플라잉으로 붓기 쫘악좌악 빼자
오운시 오운완

운동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직장인 운동계정 운동 운동 눈바디 workout ootd xexymix 레깅스 젝시믹스 엣코너

열장 꽉-채운 봄날의 피크닉 🌳🍃🪴🌷💐 앤딜로즈 백팩은 요기조기 다 어울리는 휘뚤마뚤템이에요!

💚
유리창을 맑게 닦아 하늘과 나무와 연못이 잘 보이게 하고 또 하나의 창문을 마음에 달고 싶다. 먼지를 털어낸 나의 방 하얀 벽에는 내가 좋아하는 화가 사제가 그려준 십자가와 클로드 모네가 그린 꽃밭, 구름, 연못을 걸어 두고 구석진 자리 한곳에는 앙증스런 꽃삽도 한 개 걸어 두었다가 꽃밭을 손질할 때 들고 나가야겠다. 조그만 꽃삽을 들고 꽃의 얼굴을 들여다보며 그 아름다운 음성에 귀를 기울이노라면 나는 멀리 봄나들이를 떠나지 않고서도 행복한 꽃 마음의 여인, 부드럽고 따뜻한 봄 마음의 여인이 되어 있을 것이다.
(봄이 오면 나는, 이해인)

빠르게 비맞으며 쿨내진동 머리산발
바쁜 뒷모습 언제 찍어준 뱀파이어
봄비 음력2월 춥다 Raincoat
초록초록해 감성적 Green Rainyday
묭실 혼자 가기싫다 icandoit IAM

클래식하고 모던하게,
스트라이프와 앳코너 로고를 사용하여
소프트한 터치의 실크 100%로 제작한 스카프입니다.

가벼워진 옷차림에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추천드립니다 :)

* 트윌 실크 스카프 라이트블루

atcorner

A.T.CORNER
23 SUMMER COLLCETION
'Green Connection'

매일 입고싶은 감각적인 썸머 데일리웨어,
앳코너의 NEW ITEM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A.T.CORNER
23 SUMMER COLLCETION
'Green Connection'

매일 입고싶은 감각적인 썸머 데일리웨어,
앳코너의 NEW ITEM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A.T.CORNER
23 SUMMER COLLCETION
'Green Connection'

매일 입고싶은 감각적인 썸머 데일리웨어,
앳코너의 NEW ITEM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변형 케이블 조직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주며
포켓으로 스포티한 감성까지 더한
풀오버와 숏팬츠.

코튼 100%의 천연 섬유로 외관에 루프가 길게 보이는
샤기느낌의 니트 소재입니다.
시원한 터치감과 입체적인 외관이 포인트!

*코튼 샤기 케이블 풀오버
*코튼 샤기 케이블 팬츠

atcorner wconcept lf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