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제나

핸드메이드 코트 캐시미어 벨티드 리스트 온앤온

dasonee 2023. 6. 28. 09:53

열봉 하다보니 벌써 아침이네요~😂
재단한 작업 다하진 못해도
열심히 작업 했어요
작는애 픽업 다녀와서 기절해야 할듯요🤣😭
좀자다 일어나 마무리하고 못한 작업도...할께요

나무와쏘잉 뜨개안감
안감제작 뜨개
네트백안감

가방안감
클러치안감
뜨개가방
뜨개클러치
데일리백
여름가방 자수



초록
초록함이 기분좋은 하루

오늘 바느질 쏘잉앳홈 퀼트 장마 데일리 사진

안녕하세요. 크로쌤입니다🙋🏻‍♀️
요즘 여러 브랜드들이 세일을 많이해요.
저는 세일을 잘 이용하는 편인데요.
망고라는 브랜드의 세품 구경을 하다가 보니
티셔츠에 크로셰모티브를 포켓처럼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몇년전부터긴 하지만 올해 정점인거 같은 크로셰 패션!
그림과 같이 편의점룩에도 크로셰 포인트를 주려고 합니다🤭

저는 여름 내내 흰티셔츠를 입을만큼 흰티셔츠가 많아요.
그래서 짜투리 실로 모티브를 낼름 떴죠🧶
이제 실로 티셔츠에 꼬메주어야 겠어요.

가장 기본인 사각 모티브 도안 첨부합니다.
영상보고 뜨셨던 분들을 위해 사진위에 도안 그려보았어요.
코바늘 기호를 볼 줄알면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그나저나 오늘부터 한살씩 줄잖아요😃
살면서 나이가 줄어드는 경험을 언제 해보겠어요.
그런데 한살 가지고는 성에 안차요.
스무살이 확 줄었음 좋겠습니다🤭

토마토는 케첩, 파스타, 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로 만날 수 있는 친숙한 재료입니까따 :-0 ❤️ 토마토 섭취 시에 주의 사항이 있는데요🍅🥫토마토는 대표적인 후숙 과일이라 🕖시간차를 두고 덜익은 토마토도 알맞게 익혀 섭취해야합니다🤔

🗒️
실온에 보관할 경우 꼭지를 제거하거나 세척하지 않은 채로 🌬️통풍이 잘되는 그늘진 곳(베란다 등)에 2~3일 정도 두면 알맞게 익으니, 잘 두었다가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
TUKATA Mato (Small)
Terry-towel cotton doll keyring
12x13cm

🍅
TUKATA Mato (Medium)
Terry-towel cotton doll cushion
35x35cm

🍅
TUKATA FARM kitchen cloth (mato)
Cotton 100%, 40x50cm

tukata mato tomato vegitable doll keyring red daily ootd lifestyle
뚜까따 마토 키링 야채인형 채소인형 핸드메이드 인형 일상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토마토쿠션

_ 와인색도 예쁜데😋

네이비 인기도가 가장 높네요! : )


카메라스트랩

어썸메이킷

_ ᴍʏᴏᴛᴛᴇ•
따뜻한손뜨개

출근길이 지겨워서 잠시 눈요기 하고자
제가 보고 싶어 찾아본 월정리해변
지금 이순간 바다멍 하고 싶네요!
같이 힐링해요🤭
.
탈출하고싶다

________________________ ʙʏ ᴍʏᴏᴛᴛᴇ•

🎀
미니 파스텔 체크무늬 곱창머리끈 / 초록 / ₩3,000원
까르멜로 리본공예 선물

여름실은 색감도 예쁘고 뜰 때 사각거려서 기분이 정말 🩵
오늘도 열심히 보내드릴게요. 좋은하루 되세요🌽✨

Black Rabbit Card case🐇🖤

카드 2장까지 수납 가능한 카드케이스에요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