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하제

데렉램10크로스비 블라우스 2종 데님 텐셀 프릴

dasonee 2023. 8. 23. 23:59

남표니에게 향수 선물🎁

내취향저격 🥰😘♥️
몽블랑 에서 조금 더 라이트한 향으로 바꿨어용😍

IluvU —̳͟͞͞♥

2018.07.08
폭풍쇼핑 지름신강림
구찌 신상 카드지갑 키링케이스
향수 드렁크온유스 .
.
.
오빠랑 급 쇼핑 ㅋㅋㅋㅋ 이번에 새로 나온 구찌 카드지갑 완전 갖고 싶었는데 실물 보고 바로 겟❤️ 오늘 하루 행복했어..😂😂😂😂😂
.
.
쇼핑 취향저격 gucci 넘나예뿌당 perfume 행복 아까보고온 가방이 아른아른👀 돈모아야지💰 탕진잼

데렉램향수 레인데이 데렉램
샘플 다 내꺼 🐷
향 좋타~~쌩큐^^

.
제일 좋아하는 향.
봄봄스러운.
.
.
dereklam10crosby drunkonyouth perfume 봄맞이

.
나를위한선물 🎀
패키지가 이쁜것도 한몫함
하나를 고를 수 없어서 둘다 데려와쮜
둘다 너무너무 져아 :)
올 여름엔 너네들로 💖💚
.
드렁크온유스
레인데이

향수추천

Derek Lam 10 crosby

1 스트리트
10 스토리
10 프래그런스

sephora 뉴욕 nicheperfume 니치향수 향수 향수 데렉램 세포라 뷰티 향수추천

너무너무너무시향해보고싶었던 데렉램!!!!!!!
국내매장없다고했었는데
현백에 입점했다는 문자에 씻지도 않고
달려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데려오고싶지만 우선세개만 함깨하자

뉴욕에서 핫하다는 데랙램 인생향수 아무데서나못구함
데렉램 향수 향수매니아 dereklam farfum 골든구스 신발 현대백화점 💕

늦게 올리는 발렌타인 선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