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제나

삼족

dasonee 2023. 10. 22. 23:37

서현역맛집 삼족
이정도는 해야 족발 맛집이라고 하는 겁니다.

제 약력 좀 짚어드리자면
1. 서울 3대 족발 및 5대 족발 다 가봄.
2. 전여친이 알려준 족발 맛집에서 알바함.
3. 주 5회 족발 먹다가 전여친이랑 싸운 적 있음.
4. 족발 먹으러 전라도, 강원도, 경상도, 충청도 가는 사람.
5. 족발집 사장님이 신기해할 정도로 족발 당일에 삶은 건지 맞출 수 있음.

그런 사람이 맛있다고 하면, 그냥 믿으세요. 족발계의 임진모. 족발계의 윤무부.

맛있다고 하는덴 이유가 있죠. 반반족발(뒷발)로 시켰는데, 제가 원래 뒷발을 잘 안 먹거든요? 뒷발은 대개 너무 질기고 뻑뻑한 느낌이라. 근데 여긴 족발 살코기에 간도 잘 배어있고, 또 야들야들해.

향도 은은한 약재 향에, 돼지 잡내 없고. 껍질 자체도 너무 부서지지 않고, 잘 식혀서 차진 느낌. 물엿을 쓰시는 건가? 족발 껍질 부분이 슈가 코팅 되어있는 듯한 느낌. 마! 이게 바로 K디저트다.

불족발 소스도 너무 맵지도, 달지도 않은 딱 맛있는 소스. 뭐 물론 아쉬운 점도 있어요. 검은색 접시를 사용하시는지라, 종업원 분들 손의 기름기가 접시에 묻어나는 게 너무 잘 보인다. 밑반찬이 개인적으로 별로였다(부추 무침은 너무 짜고, 무김치는 불족발보다 매웠음.)

간장소스(마늘? 넣은)에선 좀 씁쓸한 맛이 났고. 너무 큰 그릇에 달랑 상추 서너장 올려나와 비쥬얼적으로 조금 떨어진다. 정도...? 단점들을 나열한 이유는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지. 이런 걸 다 고려하더라도, 여긴 맛있어서 가게 될걸.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04 엘지분당에클라트2차
☑ 반반족발 41.0 앞발 41.0
☑ 정용진 추천 맛집이라던데. 여기 사서 면접 가면 신세계 특채 가능?

이잭잭_분당 분당맛집 서현역술집 서현역맛집추천 판교맛집 판교역맛집 정용진맛집 정용진 삼촌네족발 족발맛집 서울3대족발

오늘은 족발~~
어제 급 힘들어 올렸다 수정 ㅋㅋㅋㅋ
왜그리 퇴근만 하면 암것도 하기 싫은지
이거슨 분명히 병인듯 싶다 캬캬캬~~
같은 병에 걸리신 분들이 많을듯~~~ㅋ
딱 한병 마셨는데 오늘은 취해 졸렵다
귀염둥이 하나가 나를 침대에서 꼬신다
자라고 ㅋㅋㅋㅋㅋㅋ
오늘의안주 혼술 홈술
술 술쟁이
퇴근후한잔 집좋아
반려견 푸들좋아 초코푸들 귀염주의
내새꾸 안주팔좋아 댓글
삼촌네족발

👍🏻
서현역에 있는 족발집에 다녀왔어용 _
여기 거의 오픈 하자마자 갔는데 몇 분 후에 바로 만석‼️

족발도 되게 쫄깃쫄깃하고 불족도 딱 제 스타일❤️ 또 먹으러 가고 싶은데 코로나 4단계라서 지금 참고 있습니당 ㅜㅜ

회사생활

회사 생활하면서 회사 분들과 저녁 식사를 하는 건
정말 좋은 것 같다

금쪽 같은 조언과 이야기들을 엄청 많이 들었고 인생 족발집을 찾았고 와인 좋아하신다는 퇴사자 분을 꼬셔 (?) 와인바에서 가장 비싼 와인 3개를 시켰다

저 중에 딸보가 제일 비싸다는 건 충격
너 언제 그렇게 커버렸냐 🍷

족발맛집 피오체사레바롤로
샤또딸보2018 몰리두커더복서 와

-
주말 데이트🍻

친구 만나는 재미가 날로 더해지네
큰일이구만🙄

막차 타고 들어왔는데
시간은 왜 이렇게 순삭인가

삼촌네 닭똥집 먹고 싶다고
저는 닭똥집은 못 먹지만 족발이 너무 맛있어요
삼족으로 이름 바꿔 이사 간 삼촌네족발
근데 닭똥잡은 모르겠고 양념이 너무 맛있네

커피 먹고 떡볶이 먹고 쇼핑하고
술 한잔하고 와플 먹고 커피 먹고
🥤🧆🧇🍺☕️
.
.
.
친구랑수다 서현삼족

성남맛집 삼촌네 분당맛집 서현맛집

데일리 맛집 먹 먹방 내돈내산 경기광주맛집 성남맛집 분당맛집 오포맛집 하면 하면가요 셀카 셀카 셀기꾼 셀 핫플레이스 핫플 여행 데이트장소 술

-
오랜만에 에서 족발 냠❤️
역시 족발은 삼촌네족발 !
쫠깃쫠깃 넘나 맛있어요
늦게갔더니 앞발 품절이라 뒷발 먹었는데도
야들야들 윤기좔좔 넘 맛났어요☺️
삼족에서 유명한 오징어떡볶이 도 빠질 수 없지요
오징어볶음과 떡볶이 딱 중간의 맛!
적당히 칼칼하고 오징어가 엄청 실해요🦑🦑
여기 불족도 너무 맛있는데
담엔 불족이랑 일반 족발 나오는 반반족 시켜야겠어요👍🏻💕
-
.
서현역맛집 서현역삼족 서현역족발 서현족발맛집 서현역족발맛집 서현찐맛집 분당족발맛집 데일리 먹팔 먹 맛집추천 맛스타스램 직장인 직장 먹사 직장인

어김없이 온 삼월이
삼족다관
.
163cc
.
삼월

진강이 생일 축하해♥

커플티에 커플 신발 팔찌까지 다 착용하고 똑같은 곰돌이 머리띠도 쓰고 쌍둥이처럼 다녔지~ㅎ 3시간??만에 후렌치레볼루션,번지드롭,혜성특급,환타지드림,아틀란티스,자이로스윙,후룸라이드 아주 알차게 탔다구😋 매직패스가 아주 효자였다!!! 전날 꿈이 좋아서 잠실역 8번출구 로또 명당에서 로또도 샀는데 이번주 1등은 나였으면...ㅎ 진강이 친구분들이랑 엄청 맛있는 족발이랑 닭똥집도 먹고~ 코노 갔다가 인생네컷 찍었다!! 택시도 버스도 다 끊겨서 처음으로 킥보드를 타봤는데 (30분동안 ..ㅎ) 힘들고 웃겼다ㅎ.. 태어나서 첨으로 오마카세도 가봤다!!! 비린맛을 싫어해서 해산물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서 먹었던 모든 회와 초밥들은 비린맛 거의 안나고 다 맛있었다♥♥ 세이류 예약은 힘들었지만 오마카세 강추!!

hbd happybirthday 롯데월드 오마카세 잠실맛집 맛집 커플티 로또 생일 데이트 인생네컷 판교맛집

서현역 삼촌네 족발 통마늘똥집 서현맛집

숙우
숙우 토국요 토림한대웅

서현
-
내 마음속 족발 1티어☝️
야들하고 촉촉하고 잡내없고 마싯는 족발의 정석
늦게가면 앞발은 품절되서 뒷발도 먹어봤는데
큰 차이없고 똑같이 마싯었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04 엘지분당에클라트2차
✔️앞발 43,000
✔️뒷발 39,000

정용진 추천의 삼촌네족발
서현역족발맛집 분당족발탑티어
갠적으로 족발, 닭발을 사랑하는 발마스터(?)임ㅋㅋ
이곳의 족발은 야들쫀득한 온족발에 속한다.
비계와 살코기가 분리되지 않고 잘 붙어있었다.
평일은 85개가량, 주말엔 125개가량 삶는다고 했다.
이날은 평일이었고, 19시의 이른 시간인데
이미 뒷다리만 조금 남았다기에 고를 수 있는 여지가 없었다.
뒷다리도 퍽퍽함 없이 맛있게 먹은건
기본 족발 자체의 삶기도 좋고 간도 좋았기 때문이었다.
난 한방향 풍기는 족발도 좋아하는데 여기는
한방, 허브향이 거의 없고 물엿같이 진득한 스탈이 아닌
약간 사카린 넣은게 아닐까 생각들 정도로
라이트한 바디의 끈적임 전혀없는 세미스위트의 족발이였음.
그래서 내겐 무척 생소하면서도 깔끔 달달했는데 괜찮았음.
둘이서 사이즈 큰 족발을 물림없이 끝까지 클리어했으니.
이런 라이트한 애들은 좋은게 식어도 족발끼리 덜붙음.
천천히 먹는 사람들에게 제격임.

그리고 천지람 후기.
맛있는데 향이 미세하게 꼬릿함ㅋ
동물원 공작새코너 둘러볼때 공작새 똥냄새가 났음.
그리고 미네랄리티 마니 느껴졌음.
내가 말하는 미네랄리티는 오일리가 아닌 솔티함.
짭짤해서 단짠단짠 오졌음.
연태고량주에서 향이 더 풍부하면서 볼륨감이 빵빵하고
거기에 꼬릿함이 추가되고 짭짤함이 있음.
저런 특이한 도형같은 애들은
잘맞게 꽉물리는 짝꿍 마리아쥬만 찾으면 좋을거 같음.

천지람의 꼬릿한 잔향으로 인해 조류튀김(치킨)과의 궁합이 아쉬웠고
추후엔 꼭 향신료 강렬한 고급 중식이랑 먹어야겠다는 다짐을 했음.

108g, 121cc. 삼족다관
다관

율동공원
날씨최고

와이프표
샌드위치
운중동
정선한우
처음먹어보는 고추바사삭
봉추찜닭
간만에 채운

와 간만에 외식!
족발은 삼족이지♡
너무 오랜만에와서 조개탕이 김치국으로 바뀐지도 모르고 왔는데 족발은 인정!
휴가 맛집 맛 삼촌네족발 분당맛집 술 소주 처음처럼 여유 오랜만
휴일없는남자 의 휴일
다시 재정비 부자의길은멀고도험하다
나만믿어
소녀아니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