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마닐

검정셔츠 남자 남성 와이셔츠 남방 스판

dasonee 2024. 2. 18. 11:30

출근룩 검정자켓코디
잊을만 하면 입어줘야죠 검정자켓 🙌

출근룩 니트어부바
니트를 코트 위에 둘러봤어요 :)

안녕하세요. 🤗
제니스입니다.

아이보리와 블랙쟈켓 입고 출근했어요.😋

제가 하의는 m 입는데. 요바지는 s는 좀 타이트하고, m은 넉넉한거에요.🤠
그래서 엄청고민하다 s로 입었는데, 너무 타이트한거 아닌가 계속 거울보게 돼요.😿

하비인데. 빽바지 너무 입고싶어서 몇 년 전부터 엄청 찾아댕기고 실패도 많이했는데. 요건 그나마 하이웨스트에 날씬해보이는 것 같아요.

님들 괜찮은거쥬?

검정
남자

옷장 정리
검정색 옷 밖에 없다🥰
역시👍
디자인은 달라도 컬러는 검정이 답이다

가을
옷입기

검정티셔츠
남자는검정이지
단순한
컬러
유니폼
패션을모르네
옷장정리

❤️🧡 옷 못입는 남자 검정색이 진리다

보면 볼수록 이쁘네

셔츠만들기

또오해영 보신 분 계시나요?
저 본방땐 안보다가 뒤늦게 빠져서
이제는 가끔씩 정주행해서 봐요
특히 봄에 딱인 드라마

에릭이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보면 볼 수록 서현진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고 멋진거 있죠

에릭이 검정셔츠가 참 잘어울리길레
한번 만들어봤어요

왜 검정 셔츠냐 장례식 가냐 ㅎㅎ
싶을아봐 어쩌다 찐 검정셔츠를 만들게된
썰이 길었어요 ㅋㅋ

블랙셔츠

처음가본 성수
.
.
.
.
.
.
.
성수 디올 회전하는 별 앞구르기 뒷구르기 찰칵 검정슬랙스 올블랙 힐링 헬스 웨이트 운동하는직장인 헬린이 피트니스모델 운동 운동

오늘은걷기행사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