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힐조

인천집

dasonee 2022. 11. 24. 19:45

"김치가 맛있는 안주노포"


1.
이 집을 이제야
와본게 부끄럽네요.

탄탄한 식감의 보쌈,
얼큰한 조개탕풍 두부 매운탕,

쨍한 신맛의 오이소백이 추천❤


2.
서울식 담백한 김치라
한방이 있진 않지만

신선한 맛이 있어
보쌈 한 점 먹고말꺼

김치때매 서너점 더 먹게됨.
다이어터들 폭식주의ㅜㅜ




비터팬을지로

굴의 계절이 왔슴니다....🦪서울굴맛집추천8🦪
오동통 굴 한입에 쇠주 한짝 기본으로 까야댐ㅇㅇ
제철음식 꼬박꼬박 먹어줘야 건강한 돼지🐷
.
.
.
원효굴찜 뽕의전설 천하보쌈 고흥아줌매 굴마을낙지촌 청주식당 굴맛집추천 서울굴맛집 굴 석화구이 석화찜 석화맛집 일반 포


인천집

-을지로 다동 50년이 넘은 칼국수와
보쌈으로 유명한 집이야 🤗

-투박하지만 촉촉하고 쫀쫀한
돼지고기 수육이 끝내주는 곳이지

-이제 굴 철이 시작 단계라 알은
좀 작지만 그래도 먹을 만은 해

-이 집은 수육이 끝내주고 김치는
약간 밍밍한 느낌이지만 그래도
은근히 감칠맛이 좋아 계속 싸 먹게
된다 ☺️

-오이소박이가 10,000원이라 궁금해서
시켜 봤더니 시원한 맛은 있는데 굳이
시키지는 마 ㅎㅎ

-조개칼국수도 육수 좋고 면빨 탱탱하니
칼국수도 잘 하는 곳이니 고기 먹고
후식으로 칼국수는 필수로 챙기고

-맛있어 보이는데 맛없는 비빔국수는
양념이 오묘해 이것도 낚이지 말고 😝

-이제 굴 철이라 굴보쌈의 계절인데
을지로 굴보쌈 투어나 한번 돌아야
겠다

-굴들 먹고 힘내고 오늘도 파이팅 👍
.
.
.
.
.
.
.
.
.
.

자코비다동
자코비을지로


무교동의 숨은 제육보쌈 노포 맛집, 인천집

수현_종로 수현_종각
을지로입구 직장인 아재들에게 오랜시간 사랑 받아온 제육보쌈 노포 맛집.

오래된 건물의 2층에 위치한 작은 노포이지만, 사장님의 보쌈 삶기 내공만큼은 어마어마한 곳.

특이하게 제육보쌈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있는 이 집 보쌈은 다소 두툼하게 썰어서 내어지는데, 삼겹살의 좋은 부위를 사용하는 게 바로 느껴지는 비주얼!

껍데기와 비계의 비율이 다소 높은 편인데, 술안주로는 오히려 좋아의 느낌! 쫀득함보다는 부드럽게 삶아지는 편이고, 잡내 하나 없이 잘 삶아진 맛있는 보쌈의 표준같은 맛.

이 집을 찾게 만드는 또 다른 요소인 접시가득 내어지는 산더미 김치는, 여타 프랜차이즈 보쌈집의 자극적인 김치맛 보다는 다소 삼삼하면서 시원한 맛.

그래서 보쌈 뿐 아니라 이 집의 또다른 메인메뉴인 조개칼국수 등 어떤 메뉴와도 잘 어울리는 김치. 술 마시면서 집어먹으면 김치 자체로도 술술 들어가는 개꿀술안주.

술 마실 때 탄수화물 못잃는 주당이라면, 시원한 국물맛과 푸짐한 양이 압도적인 이집 조개칼국수도 강추합니다 !

사실 맛도 맛이지만 허름한 술땡기는 노포 분위기에 끌려 계속 찾아가게 되는 매력이 있는 곳. 오래오래 영업해 주세요 :)

조만간 굴보쌈 먹으러 또 가야지 !


🪧인천집 / 무교동,다동
제육보쌈 3.5 4.5
제육굴보쌈 4.5 5.5 6.5
조개칼국수 0.9
파전 1.5



무교동맛집 무교동 다동 다동맛집 종각맛집 종각역맛집 종로 종로맛집 을지로입구맛집 을지로 을지로맛집 을지로술집 시청맛집 시청역맛집 명동 명동맛집 맛집추천 광화문맛집 청계천 청계천맛집 맛 먹 먹팔 먹팔해요 먹팔환영 보쌈

뿜으니_구월동

감자전
간재미찜
손두부
토요일
.
.
.
.
.
.
.
안녕하세용🙋‍♀️
오늘도 행복한 뿜으니에용🤹‍♀️

주말 낮술하러 나간다했죵 ㅎㅎ

원래 먹으려던곳이
오픈 준비중 ㅜ ㅜ

그래 비오니 막걸리 합시다 ㅋㅋ

탁월한선택😆

가끔 가는곳인데
감자전은 첨 먹어보거든요~
이제 감자전 땡길땐
요기입니당~! ㅎㅎ

기본반찬도 딱 막걸리 안주 ㅋ

간재미찜도 슴슴하니
막걸리랑 딱 ㅋ
이렇게 통째로 나올줄은 몰랐네 ㅎㅎ

꽃게랑과 둘이먹다 사촌언니 합류
달리고달리고~
2차 간곳은 따로 올리는걸로 ㅋㅋ

추적추적 비오는날은
역시 막걸리만한게 없는것같아요~

꽐라가 되어도 조아🤣
담날 힘들어도 조아🤣🤣
어찌 집에 왔는지 몰라도 조아~!🤣

주말동안 계속 바빠서
답방도 못갔네유 ㅎㅎ
죄송함당 ㅋㅋ

울님들도 주말 즐겁게 보내셨즁~?
저녁먹은거 후딱 치우공~
놀러갈께요~

맛난저녁되시고 굿밤되세용~^^
.
.
.
.
.
.
.
.
.
.
.
.
요리 여행 집밥 예쁜밥상 푸드 먹팔 리뷰 인천맛집 송도맛집 맛 먹 한식 힐링 홈파티 만수동맛집 구월동맛집 koreanfood 관교동맛집

인천 동인천 삼치골목 생선구이맛집
순살아귀탕 삼치 고등어 임연수 화덕순살생선구이

완성된.....💍📿

순금 목걸이 랑 반지

목걸이2돈 반지3돈 🤗

추석연휴 때문에 늦어진 아이들💍📿

요즘들어~순금이 좋은건......??

내가 늙어가고 있다는걸까 🤣🤣🤣
.
.
한국금거래소
골드쉘
.
.
천안아산
온양온천역
아산터미널
주말시작
순금반지
순금목걸이
기분좋아
일마치고

투어
주말투어

‘인천집’서울맛집 1차 😊뿌셔뿌쇼🥴좋은 엉아가 불러주셔서ㅎㅎ좋은 사람 옆에는 좋은 분들 밖에 없는 것 같다❣️ㅎㅎ인천집…여기 또 가고 싶다요…하 김치 맛있는데…올해 첫 굴보쌈🦪너무너무 맛있었뚜앙 껍질 땟갈 보소!!맛있게요?없게유?딱 즉당히 먹구 칼국수 국물 목에다가 첨벙꾸울걱 하면 후추후추 필수!!ㅎㅎ내랑 소주 뿌시러 갈 솨람 괌🙌🏻담에 또 가자요오옹❤️불러주셔서 감자합네당🙇🏻‍♀️(하…궁금증 못해결하고옴..이모님한테 왜 인천집인지 물어보러 다시 가야젱_)
.
.
.
.
수육 수육맛집 굴보쌈 굴보쌈 종각 종각맛집 종각역맛집 을지로 을지로맛집 을지로입구 을지로입구 맛집 맛집추천 맛집투어 맛집탐방 5린이의_맛집탐방

굴전 두 번 놀람...

양이 적어 놀라고...맛있어서 놀라고...

북어찜은 큰 실수...

홍시~~~~

친구에게서 받은 홍시
색감이 이뿌다 부드럽고 달달해~^^
짝꿍께서 좋아하는 감 홍시~💗
마이~잡쒀~!! 🤣🤣🤣
.
.
.
친구
홍시감
남푠이 좋아하는 ^^
먹음직스럽다
많이는 앙대여 ㅋㅋ
변비 조심😁
주말에

주말부부상봉
고맙다친구야
천안아산

다동
.
이름은 인천집이지만 인천이 아니고 을지로에 있음 주의. 마지막 사진 보면 느낌 오는 사람들 있겠지만, 술꾼들의 던전 주의.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굴 보쌈이 돌아왔다는 뜻. 보쌈을 된장에 삶은건지 고기 그 자체로도 꽤나 짭짤하다. 거기에 달지 않은 김치까지 제대로 취향저격. 여기다 깊디 깊은 칼국수 국물까지 들이키면 막타까지 제대로.
안취하고는 베기기 힘든 곳.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인천삼치골목 동인천 맛집
너무 간만에 가본 삼치구이 맛집 해장 할겸 가보니 낮에도 열은곳이 있어서 식사하러 들어갔답니다~ 역시나 맛있는 삼치! 🐟🐟🐟 간장에 찍먹 세상 맛있었어요~ 소성주한잔 했어야 했는데... 다음에... ㅎㅎ 먹보
해장 안주 맛 먹자 먹방 먹스타 먹즈아 먹보 순두부찌개 해물파전 파전반반 삼치반반구이 먹팔환영 자동
인천에서 여기 모르면 간첩이죠~

.
1박 2일 인천.서울 여행
1.태양을 피하는방법 (머리로 막아보기)
2.2시간 42분 걸린다며.공사로 시간 더 걸림.ㅠ
3.가다가 터널 바로앞에서 사고남
시간 더 지체됨...
4.도착후 먹는 생삼겹살은 사랑임♡-인천집-
5.타지역가면 늘 개인카페 수플레 먹기
단호박 바스트치즈케이크.
6.서울 강가 인도음식점 처음먹어보는건 역시 설렘♡웨이팅 한거 안비밀...
7.방산시장 쇼핑후 익선동 소하염전
8...먼저가 이미난 틀렸어.
졸음 운전 + 멈췄다 섰다 ..내가운전하구
내가 멀미남.......휴게소마다 잠듬....
집에오니..밤 11시 ㅎㅎㅎㅎ
.
홀운영 ×
배달의민족 토.일 오픈
택배는 가능해서 슬슬 나가는중.
월요일부터 이사가는곳 셀프인테리어 시작
.
나도 다이어트 시작..(....과연)
.
곧 신상 메뉴 실시.ㅋㅋㅋㅋ
너무나 내스타일 미니 크로와상 샌드위치
세상 맛집이였음 ♡
.
재료사러 오늘도 달려봅니다.
.
캐롯퍼마일 타는만큼 내는보험료
이번달엔 많이 돌아다녀서
얼마나나올런지 걱정이군 오늘도
대전달려보기 체력이바닥인데
나는 촌년이라 대도시에서는
못삼 공기에 예민한편 전주오니
코는안나오네 ㅋㅋㅋ
강가 소하염전 수플레 이름은
까먹었다 ㅋ

인사동에서 예술나무운동 토크살롱이 끝나고 집에 가는 길에 광장시장에 들렸습니다.

오래전부터 다니던 인천집에서 순대와 머릿고기를 안주삼아 맥주 한잔 하고 있어요. 오랜만이어도, 혹은 자주 들려도 정말 맛있는 순대와 머리고기 맛집이에요.

하루의 피로가 풀려 행복한 하루로 마무리합니다.

광장시장 순대맛집 머릿고기맛집 광장시장맛집

오늘 점심은 생선구이랑 순두부 찌개를 먹으러 동인천에 왔어요.

뼈 없는 생선이라 먹기도 편했고 가격도 저렴했어요.

무엇보다 순두부 찌개와 생선구이의 조합이 최고였어요🙊🤤

📍인천집

✔️모듬생선구이 30,000원
✔️순두부 찌개 8,000원
.
.
.
인천맛집 생선구이맛집 순두부찌개맛집 뼈없는생선구이 그로커 그로커챌린지 동인천 동인천맛집 corea korea southkorea coreadelsur doramas corea coreana coreanalatina kpop internationalcouple koreanfashion koreanfood

갑자기 생선구이 먹고싶어서 간곳 🐟
.
.
먹 맛집 인천동인천 동인천맛집 삼치구이거리 모듬구이순살 생선구이 삼치 고등어 임연수 볼락 가자미 갈치 얼큰이순두부 메뉴판 순두부찌개 내취향❤️❤️ 휴가아닌휴가중

'라온힐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리얼치즈버거  (0) 2022.12.04
영화장  (0) 2022.11.29
1976샤브샤브  (0) 2022.11.18
명란식당  (0) 2022.11.14
더브레드블루  (0) 2022.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