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제나

텃밭에노는닭

dasonee 2022. 11. 25. 21:20

삼척

인님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월.요.일이네요 ㅎ.ㅎ😭
저는 주말에 강원도 친구 할머니댁에 다녀왔어요ㅎㅎ
그렇게 맑은 공기는 너무 오랜만이라 온몸이 정화되는 기분을 느꼈답니다😚
그치만 너무 힐링을 하고 왔는지 현실로 복귀하자마자 기운이 안 나서... 반차를 쓰고 집으로 튀튀했습니다 😂
(피드 올리고 약먹고 자겠다는 열정👊🏻🔥)

혹쉬 물닭갈비 다들 아시나요?😲
저는 학교 다닐때부터 성원 닭갈비를 즐겨먹어서 물닭갈비가 생소한
음식은 아니지만 삼척에 맛집이 있다길래 바로 달려갔습니다 🤤

근데 정말루...진짜 국물 한입 맛본 순간 이곳은 찐이라고 느껴졌고...
닭은 이렇게 부드러울 수 없으며! 부추와 미나리랑 싸먹으면 더 맛있고
국물을 잔뜩 머금은 우동사리까지 완벽했어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놀랬고 물닭갈비먹으러 삼척에 또 가고싶더라구요‼️
단무지도 주시는데 조합이 진짜 체고였어요ㅠㅡㅠ 정말 또 먹고 싶네요...
먹으면 몸살 다 나을 것 같은 기분 ㅎㅎ❣️
마지막 볶음밥은 그 어떤 재료 없이 참기름, 밥, 소스, 김가루만
볶아주시는데 저처럼 고기 남겨서 같이 드셔보세요...
이곳이 천국 💙

진짜 너무 맛있게 먹어서 ㅋㅋㅋ (몇번째 말하는건지)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가격도 진짜 저렴하고 점심 피크 타임에 가면 웨이팅도 있대요 ㅎ
저는 네시?쯤 도착해서 웨이팅 없이 편하게 먹었어요 ㅎㅎ💓
참고로 매운걸로 먹었는데 저도 맵찔이고 친구도 맵찔인뎈ㅋㅋ
하나도 안 맵고 맛있었어요 ㅎㅎ❣️

💛울님들 다들 몸조심하시고ㅜ 맛난 음식 드시면서 월요병 치유되시길
바랄게요 💛

➡️ 매운닭갈비 1인분 8,000원
➡️ 우동 및 볶음밥 각 1,000원


이러다 진짜
육식공룡 되겠네...

두번째 먹어본
도계물닭갈비
와.. 뭔가 애매모호한데 존맛...
사실 동해에서 짧은 거리는 아닌데
자꾸오게됨 ㅠㅠㅠ

이열치열 삼척맛집 삼척가볼만한곳
삼척식당 삼척닭갈비 물닭갈비 먹부림🐷 먹🐷 건강한돼지 잘먹었습니다 맛있어 도계맛집

휴가1일차

여름휴가 라고쓰고 가을휴가 라고 읽는.... 휴가를 떠났습니다

목적지는 강원도 삼척이구요, 그냥 삼척 솔비치에 가보고 싶어서 떠났습니다 😁

한반도지형
미인폭포를 향해 가다가 우연히 이정표를 보고 들른곳. 한번쯤 들러볼 만 한곳이네요


특이한 물 닭갈비 🐔 로 유명한 곳인데 조금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 엄청 손님이 많네요. 고기 양은 적어서 막판에 볶음밥 2공기 뚝딱!!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이제 숙소로 이동!!

3번 사진 제목은 차렷과 열중쉬어...

오오티디 아웃핏 남자코디 여행룩 반팔 데님 반바지 캐주얼룩 셔츠룩 남자데일리룩 40대 40대코디 오늘의패션  꽃중년 outfit ootd watchlover

🐔
삼척 도계 물닭갈비 맛집❗️

"텃밭에 노는 닭"
물에빠진 닭갈비 호불호 갈리는 음식이지만 내입맛엔 💯💯

물닭갈비 3인분+우동사리 추가
싱거우면 양념장 추가가능‼️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클리어🙈

맛집 인정 👍
.
.
.
.
.
삼척 삼척맛집 도계맛집 현지인맛집 도계물닭갈비 삼척물닭갈비 맛집추천 맛집탐방 맛집투어 맛집공유 삼척여행 맛집여행 쏠비치삼척 오늘뭐먹지 점심추천 냠냠 fff f4f l4l daliy daliyfood likesforlike

🧚🏻‍♀️신랑 당직때마다.. 놀아주는 1004들ઌ
무보정하늘 물닭갈비🐔
착한사람눈에만보이는 인어공주구름 🧜‍♀️ ☁️

(도계)
텃밭에 노는 닭//도계읍에 위치
오랜만에 모교를 갔다오면서 찾아간 텃밭
대학교시절에 음청 많이 먹었는데..
추억회상할겸 먹으러 갔드아~
태백쪽에 물닭갈비로 유명해서
도계까지 넘어와 유명해진 곳이기도 하다.
점심시간이라 여전히 손님 많았다.
그래도 웨이팅할정도는 아니라서 바로 먹을 수 있다.
여기가 진짜 좋은건 저렴한 가격!! 가성비 쵝오이다.
물닭갈비와 라면사리는 필수이다!!
을큰하게 끓여 미나리 부추 닭갈비랑
허버버 먹어주면 쵝오 👍
단무지랑 먹어도 👍 깍두기랑 먹어도 👍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으리
누룽지 처럼 만들어 박박 긁어 먹으면 을마나 맛있는지요 🤤
.
.
.
도계 강원도 도계맛집 맛집 강릉여행 여행 강릉토박이 강토 음식 먹 맛 맛 먹방 먹방일기 food 태백 food daily 텃밭 주먹_삼척 물닭갈비 강토_삼척

스테이인터뷰➰

잠시 머물렀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는 그곳📍
이쁜커플이 찍어준 오빠와 나..🙈
뷰맛집 커피맛집 카페.
NG..커피컵 ㅋㅋ😂

아침일찍부터 도계 정동진 강릉..😅
도계맛집 찾아 물닭갈비 &볶음밥
서빙할머니의
찰진사투리속에 친절함이 가득한 밥을 먹었다🤗

오랜만에 바닷길따라🌊

정동진 스테이인터뷰 뷰맛집카페 바닷길
연휴 🌿


.
삼척 도계읍사무소 인근에 위치한 물닭갈비 전문 '텃밭에노는닭'
올때마다 느끼지만 뼈에 붙어있는 살이 너무 없는것 같다
.
여기가 워낙 유명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청춘물닭갈비가 훨낫다
다음부턴 청춘물닭갈비로 가야지~~
.
.
.
삼척맛집 도계맛집 삼척도계맛집 물닭갈비
도계물닭갈비 물닭갈비맛집 청춘물닭갈비
닭이 텃밭에 너무 뛰어놀았나 살이없네



오랜만에 신랑이랑 도계가서
물닭갈비
맛나게 먹고
태백 넘어오기 전
카페로이 💛

시그니처메뉴 로이스피넛
진짜 넘 맛있다!
순삭!!!!!👍😍

에그타르트도 넘 맛나서
하린이 주려고 하나 사왔는데
이하린 저녁먹고 주니 너무 맛있다고!
또 사달라고😍❤


.
비오는 일요일 가족과함께 들러본 동해 천곡동 '동해닭갈비'
도계 유명한 물닭갈비보다 훨씬 맛있지만..양은 적은듯....
.
우리가족 배가큰건지 초3초2포함 4인 가족이 총 먹은양
뼈없는 4인 우동1 떡1 라면1 볶음밥2 치즈1 소3= 68,000
.
오늘도 난 뼈저리게 느꼈다. 홍대포가 절대 비싸지 않은 음식
홍대포를가지않은사람은있어도한번만간사람은없다

.
동해닭갈비 동해물닭갈비 뼈없는물닭갈비 동해맛집
물닭갈비 원희네닭갈비 청춘닭갈비
홍대포 동해홍대포 동해1등맛집 동해1등맛집홍대포

삼척여행

친구 찬스 많이쓴날👍
체험판 노지캠핑은 덤⛺️

청춘몰 : 감자옹심이
삼척항 13호집 : 회&자연산 멍게&해삼
: 물닭갈비
굽네치킨 : 황금올리브
게하앞집 : 장칼국수
후진항 : 가라비구이 & 목살구이
대게천국 : 대게 & 가리비/전복 회

맛집 먹 오토캠핑 캠핑장 초보캠핑 부부캠퍼 캠핑 캠핑 캠핑여행 캠핑퍼스트 감성캠핑 キャンプ camping camping⛺️ campinglife flf f4f

물닭갈비 물닭갈비맛집 도계맛집 도계물닭갈비 도계물닭갈비맛집 도계텃밭에노는닭 옴뇸뇸 먹방 먹 먹부림 먹방 먹🍴 맛집 맛 맛집추천 맛집 닭 ❤️ 우동사리 라면사리 존맛탱 ⭐

삼척, 동해, 태백 등 38번 국도타고 강원도 갈때면 꼭 먹는 물닭갈비
과장 살짝 보태면 이거 먹으려고 삼척여행 갈정도? ㅋㅋㅋ
물닭갈비 도계텃밭에노는닭 태백맛집 삼척맛집 도계맛집 여름휴가 때

닭갈비에 라면사리인가
라면에 닭갈비 사리인가

죽변ㆍ나곡리 ㆍ삼척ㅡ1박2일
태어나서 이래 운전 많이 하기는 첨
삼척 블랙밸리CC경치는 죽이는데
한장도 안 찍었네

나곡리영화셋트장
삼척블랙밸리CC

어디가지챌린지2

이번엔강원도다👆
부산에서강원도 당일치기
부산 강원도 강원도삼척
삼척여행 물닭갈비
존맛탱👍 볶음밥이찐인데 먹느라못찍음😋

장호항 옷챙겨올걸 후회백만번 물진짜맑고이쁨
코로나끝나면 물놀이하러와야지

부산가는길엔 노을이너무예뻐서
몸은힘들어도뿌듯한하루

휴가를즐기는방법
빡시게운전했으니 내일은뻗어잘테야 그럼잘자요👋

'라온제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카츠준  (0) 2022.12.05
분미  (0) 2022.11.30
을지육점  (0) 2022.11.19
왕스덕  (0) 2022.11.15
청화집  (0) 2022.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