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하제

그레이팬츠 가을 와이드 세미 블랙 빅사이즈

dasonee 2023. 10. 8. 22:14

체크 더블자켓입니다
웅장한 피크드라펠은 남성적인 느낌을 주는것같습니셔츠 카라는 이탈리안카라입니다
그나저나 바지기장이 애매한거같아서 손좀 봐야겠네요

아침저녁으로 넘춥네요
가디건입고 면코트를 입었습니다

바버자켓 넣을때가 가까워진것같아 아쉽습니다
그 전까지 최대한 많이 입겠습니다

예측할수 없는 비때문에 착샷찍을 타이밍 잡기 쉽지않네요 ㅜㅜ
오늘 착샷 포인트는 원턱 팬츠의 허리라인입니다

정말 덥습니다... 데일리룩 촬영하다가 땀 다뺐네요..

오늘만 지나면 연휴니 벌써 마음이 들뜨네요
즐거운 연휴 되세요

블랙 카라티에 그레이 팬츠조합입니다
이제 곧 장마가 온다고 하네요

청남방+그레이팬츠 코디는 말해뭐해 🤭
🛒데님셔츠,와이드스웻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