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하제

여성블루셔츠 파란색 바스락 코발트블루셔츠 남방 하늘색셔츠

dasonee 2023. 12. 15. 15:06

-
"reminiscence of september"

프롬레이지 가을 신상 업데이트 대기중!
다들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 대한 추억
하나 둘쯤은 있지 않나요??!🍂

사랑도 하고❤️
여행도 가고✈️
이별도 하고❤️‍🩹
새로운 일도 접해보고📄

누군가에겐 특별하고 소중했던 9월을 선물합니다!

스티치 디테일 포인트 롱스커트를 입고했어요.
A라인으로 다리가 길어보이는 코튼소재의 롱스커트
컬러는 블랙,베이지 준비했어요.

브이넥 와이드카라셔츠
면,스판소재로 신축성 있고,컬러는 아이,블루,네이비 컬러 준비했어요.

캔디컬러데님을 입고했어요.
와이드 일자핏라인으로 컬러는 민트,레몬
S,M,L 사이즈 준비했어요.

기본셔츠에 홀가먼트 울소재 베스트 입니다.
셔츠색상은 화이트,블랙까지 있구요.
베스트도 연베이지,브라운,검정까지 있습니다.

여성셔츠 여성셔츠코디 블루셔츠코디
니트베스트 홀가먼트베스트 울베스트조끼 니트조끼
남양주옷집 남양주옷가게 별내동옷가게 별내동옷집
별내신도시옷가게 별내역파라곤스퀘어옷가게 별내역파라곤스퀘어옷집 파라곤스퀘어옷가게 파라곤스퀘어옷집

블랙&화이트 크롭니트
시원한소재의 니트제품으로 짧은 기장으로 제작되었어요

루즈핏 크롭티셔츠
레드로고 패치 포인트❤️

버튼위치에 따라 두가지스타일로 연출하실수 있는 블라우스를 입고했어요.
여리여리한 느낌으로 컬러는 블루,퍼플 두컬러 준비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