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제나

평창한우마을

dasonee 2022. 8. 25. 21:34

한우로 휴가 마무리한 2022시즌 썸머👍

🏷평창한우마을 홍천대명점

💰정육식당(2층 상차림비는 4,000원)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692

💬리뷰
600대 주차 가능한 규모에 압도
대한민국 탑클래스 연예인 다 왔다간듯
투뿔한우가 넘쳐나는 고기 퀄리티
2층,3층 식사하는곳 서비스가 최고
합리적인 가격의 냉면, 육회비빔밥
냉면 면발은 얇고 육회비빕밥은 풍미작렬
홍천 근처라도 갔다면 꼭 방문 추천😋

평창한우마을홍천대명점 평창한우마을 홍천한우맛집 홍천한우마을 홍천한우 평창한우 오션월드한우 비발디파크한우

꽃등심과 함께 하는 여행❤
평창한우마을 꽃등심 맛 먹 홍천맛집

[평창한우마을 홍천대명점]

위치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692

📌 주차걱정없는 주차공간

최대 250대까지 주차가 가능한만큼
주차공간이 굉징히 넓어요!
주차칸의 간격도 여유가 있어
주차하기도 편해서 확실히 좋더라구요 :)

📌 숙소에서 식당까지 픽업!

홍천대명과 5~10분정도 소요되는 거리로
상당히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다고 할 수 있어요!
술한잔해야하는데 어떻게하지?라 걱정이신
분들을 위해 픽업 차량이 상시대기해 숙소까지
왕복 차량을 운영중이에요 😆

📌 단체,가족외식 장소로 👍

식사공간은 1층 룸 그리고 한층당 백명이상은 수용되는 2,3층이 운영되고 있어
가족,단체 식사하기 참 좋다고 할 수 있어요!

📌 비장탄으로 더욱 맛있게

비장탄은 불순물이 완전히 제거된
참숯의 결정체인데
일반 숯보다 더 고온의 열을 내고,
오랫동안 열이 유지되어 더위 맛나게 고기를 드실 수 있어요! 그리고 재가 날리지 않는점이 참 좋더라구요😊

📌 입에서 녹는 한우

고기는 매장내의 정육식당에서 직접 고기를
고르는 방식이며, 카테고리 분류가 잘되어있어
고기를 고르기 편했어요.

모두 다 맛나 흠잡을 곳 하나 없지만
그 중 가장 최고를 고르라면 등심이었어요😋
입안에서 고기가 사르르 녹는다는 표현이
가장 잘 어울리지 않았나 싶을정도였다죠🥰

홍천한우 오션월드맛집 비발디맛집 비발디파크맛집 평창한우마을 한우맛집 홍천가볼만한곳 홍천여행 홍천비발디파크 홍천대명리조트 홍천맛집

지난주말
친정부모님 모시고 평창에 놀러갔다 왔어요~
평창한우마을이 유명하다해서 갔는데
기대만큼이나 너무만족했던 곳이에요..
고기도 맛있고 야외무대에서 들려주는
노래들도 넘좋아서 완벽했던 여행👍👍
아들이 퀴즈 상품으로 한우곰탕까지
받아서 할머니할아버지께 선물하고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또 가고싶으네요😅
가족여행
평창여행
평창한우마을
한우
한우맛집
면온점
평창맛집
먹팔
먹스타
먹팔
먹팔해요
맛집

2022.8.7 일
1박2일같은 당일치기
나혼자산다 보고 새벽 6시에 출발한
부남해수욕장
굽이굽이 산넘고 언덕넘어 바다가 나올까 싶을때쯤 보이는 바다~
손으로 긁으면 조개가 잡힌다 했는데 벌써 씨가 말랐네~
물개 최씨들~모자도 벗어 던지고ㅠㅠ 얼굴들은 어쩌려고ㅜ
노는것만 봐도 흐믓❤

삼척여행
부남해수욕장
이브콘에맥주한잔
물개최가들
평창한우마을
휴가다운휴가는언제가지

휴가 휴식
평창 왔으니 배를 팽창
소고기 쇠고기 한우 평창한우마을

2022.8.7
평창에서 만난
이무진
신호등트롯트버젼😄
평창한우마을

오늘점심 점심밥상🍚
평창한우마을 대관령맛집
소고기구이 등심 안심 살치살 부채살
된장찌개 막장찌개 물냉면
.
.
집으로 가는 중..
배고프다는 아이들..
대관령 고개를 넘다가 잠시 멈췄습니다.
6-7년 전 대관령 여행 때 맛있었다는 고기집..
맛있네요.. ㅎㅎ
역시 물고기보다 육고기인가요? ㅋㅋ
막장찌개도 냉면도 다 맛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평창한우맛집 평창한우마을 평창한우마을대관령점 대관령

여행의 시작은 역시 먹방이죠???

점심은 한우 1++로 시작!!!

평창한우마을 한우투뿔 먹 고기사랑남매 고기사랑 남매맘 여행 여행은먹방 한우 돈벌어뭐하겠노소고기사묵겠지

2022.08.20~21
친구들과 강원도 홍천 🏊‍♀️오션월드 소노펠리체
골드스위트로 1박2일 여행 다녀왔다🌞
급으로 떠난 여행이라 준비는 다못했지만, 설레이고 기대되고 재밌게 잘지내고 왔다.
오랜만에 수다와맛있는음식 그리고 아이들이 행복해하고 즐거워해서 너무 너무 만족스런 여행이었다. 여행은 힐링에 최고👍 내년엔 더 길게 가자고ㅋㅋ

급여행 강원도홍천 오션월드 소노펠리체 골드스위트룸 엠브로스 평창한우마을 양떼 홍천비발디파크 곤돌라 가족모임 친구모임 친목 딸들과함께 추억더하기

일단 잘 먹고 다녀야 함
한우 평창한우 평창 강원도 평창맛집 소고기 Beef 평창한우마을 평창한우마을면온점

홍천2일차저녁
평창한우마을

루지타고 숙소들어와서 놀다가...

홍천이지만 평창한우마을 이라는 고기집에서 식사..아니 소 흡입....

보이는것만 12시 접시 소탕...
우와.먹느라 사진도 못 찍고..배뚜뚠!

오늘밤 끝까지 불태우고 봅시당.

단가가 있기는 하지만 소고기 찐 죠씁니다.
견적 120..안아까움.🤩🤩🤩

물놀이후 당연히 고기 땡김 평창한우마을 홍천점 치맛살 채끝살 새우살🐂 냉면 된찌👍 육회두접시 소주 맥주 휴가때살찌우기

홍천 평창한우마을
평창한우마을홍천대명점

ㅎㅎㅎ 급여행 ㅎㅎ
집에있기 싫고..
애들 도심심하고..
나도 심심하고 ...😘🤣

얼마전부터 홍천 홍천ㅎㅎ
출발했다ㅎㅎ
내가 운전 🚘😎ㅎㅎㅎ
오빠님 이제 쉬세요~ㅎㅎㅎ

차도 안 막 히고 ㅎㅎ날씨도 좋았넹ㅎ
저녁 에 딱 비와주시고 🌂 ☂️ ⛱️ ☔️

숙소만.... 😆😆😆 잠이 안옴....

먹는거에 진심ㅎㅎ 급히 맛집검색
한우사쥬시는 ☺️😘🤭🥰

맛있넹🥰😘☺️😚
잘먹는 우리 황남매 😁😘😋😚☺️
진짜 잘먹는다ㅎㅎㅎ

한우모듬 꽃새우살 육사시미
치마살 채끝살 안심 🥩 🥩 🥩
꾸워먹는치즈

오늘 오션월드 갔다가 가자 ☺️

예정에 없던 번개여행🤣
정선 산골짜기 인적 드문 산장으로 2박3일 서늘하게 지내다 떨어지지 않는 발걸음 돌려 집으로..
가느길 오느길 뻥 뚫린 고속도로 전세내서 다녀온 기분ㅋ
그래도 집이 최고구나😅
번개여행 정선 아우라지 백석폭포 친구랑 계곡 서늘한여름밤 평창한우마을

'라온제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성조끼베스트 니트 브이넥 오픈 루나코어스 여자  (0) 2022.10.07
한꾼에  (0) 2022.09.22
오리지날분식  (0) 2022.08.19
와라야키 쿠이신보  (0) 2022.08.15
요샌  (0) 2022.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