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제나

한꾼에

dasonee 2022. 9. 22. 14:34

여수 88한꾼에 돼지갈비찜
여수에서 유명하다는 88한꾼에 돼지갈비찜🍖

ෆ맛은 달짝지근하니 밥이랑도 너무 잘 어울렸고 술안주로도
최고였던 돼지갈비찜🥰
.
먹 여수맛집 여수여행 여수 여수밤바다 한꾼에88 88한꾼에갈비찜 갈비찜 먹팔

오빠랑 같이 한꾼에 오기 성공😝여수밤빠다~~🌊🌀💙

한꾼에88 여수먹깨비

서시장 포차중에 인기많은 돼지갈비찜 맛집 한꾼에 🦀🍖

여긴 어느순간부터 찜 생각나면 자주 가는 곳이였는데 항상 꽃게탕 품절& 인원이 적어서 다 못먹을까봐 못시켰던 꽃게탕 도전 드디어 성공‼️🤭

📍한꾼에88
전남 여수시 충무연등천길 2

📌매운갈비찜,구이 소- 40,000 중 5만 대 6만
📌금풍생이 -30,000원
📌꽃게탕 - 싯가 ( 제가 간날은 6만원:))

구이보다는 찜이 더 맛도리였고 같이 올라간 마늘, 고추랑 함께 배추에 싸먹으면 줜맛탱..❣️

매콤하니 밥이랑 얹어먹어도 맛있고 시그니처 메뉴이기도 하지융! 게란은 이제 리필하면 2천원!

꽃게탕 ㅈㄴ궁금했는데 소원성취 드디어 함,, 그리고 저는 찜 소짜가 있는지 이날알았잖아요;;;; ㅎ 평생 몰랐더라면 중짜리로 계속 시켜서 의무적으로 더먹었을텐데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많이 남으면 포장도 가능하고 포장도 되요 원래 :) 배달은 안되니 참고

금풍생이를 왜 사먹어 했는데 짭조름하니 생선이 이리 맛잇다고(?) 소주안주로 쵝오3

📌tip , 여름이라 더워서 에어컨을 틀어두 문이개방되어있어서 더워요.. 특히 불있는 메뉴 시키니까 찜통에 먹는기분,, 바깥자리가 더 시원하고 더ㅓㅓㅓㅓㅓ시원해요 차라리 아주시원

밖에 앉으세용 근데 밖에 앉을라면 대기 있을 수도 있음 ㅠㅠㅎㅎ하지만 대기하세요 그냥... 더워서 그냥 먹다 나옴 :( 데헷

🫶🏻꽃게탕 진국인 곳 따로 있다고 또 아는언니가 알려조서 곧 거기도 가볼예정....🫶🏻

.
.
.
여수맛집 여수 순천 순천맛집 광양 광양맛집 여수카페 순천카페 광양카페 맛 먹 먹팔로우 먹팔 여수한꾼에88 서시장맛집 여수포차맛집 여수돼지갈비찜 여수매운돼지갈비찜 여수꽃게탕 여수먹깨비_여수 여수핫플 여수여행 여수가볼만한곳 여수맛집추천 여수꽃게탕맛집 여수로컬맛집

[🇰🇷 ]

✔ 매운 돼지갈비찜(소) ₩40,000

여수 교동시장 포장마차촌
그 중 유명한 한꾼에 입니다.
포장마차 분위기 제대로라, 소주 한 잔 하기 좋아하는 저같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장소예요.
분위기도 그렇지만 안주 맛이 기가막힙니다😻❤️
게다가 반찬으로 나오는 양념게장과 계란 한 판? 요거 정말 맛있어요.

단, 가격이 좀 쎄다는 단점이 있어요.

📍 전남 여수시 충무연등천길 2
📷 iPhone 11 Pro
🏷 munu맛집 munu전남 munu여수

맛집투어 맛집추천 맛집 오늘뭐먹지 먹 맛 먹팔 여수맛집 여수여행 먹방여행 먹스타 먹방 여수찐맛집 여수핫플 여수현지인추천 여수교동포장마차촌 교동포장마차촌맛집 교동한꾼에 여수매운갈비찜 매운갈비찜맛집 여수교동시장 교동시장맛집 여수교동시장맛집


본격적으로 소주 담배 리스타트~ㅋㅋㅋ
퇴근 후 오랜만에 한꾼에
꽃게탕은 처음 먹어보는데 기가 맥히네~
금풍생이로 마무리
꽃게탕은 시가. 5만원 이었던 듯
금풍생이 3만원
짧고 굵게 잘 먹었음돠😍🤩

여수 부성수산 퇴근 저녁 여수맛집 여수현지인맛집 꽃게탕 금풍생이 소주 술 먹방 먹 맛있다 맛 jmt 노가다

낭만포차 비싸기만하고 드럽게 맛없어서..
여기 넘모 맛있자냐😋
남기고 온게 아직도 생각나...

🔖 전남 여수시 충무연등천길 2
💛💛💛💛(-1 웨이팅/자리협소)

여수맛집 교동시장 교동시장포차 한꾼에 88 먹스타 내돈내먹

🐮20211228
_
여수한꾼에88

여수 에는 유명한 포차거리 가 두 군데 있다는데, 그 중 교동시장포차거리 하드캐리 중인 한꾼에88 에 방문해봄 😋

택시기사님들은 열이면 열 모두 교동시장포장마차촌 을 권하셨지만, 비수기평일 에 방문한 포차거리는 을씨년스럽기 그지 없었다 😥

그 중 유일하게 대기 있던 한꾼에 😍

와 진짜 이 비주얼은 발군아닌가 😘😘

돼지갈비찜 진짜 대박 내스타일이었던건 물론이고, 계란이 몇 개나 들어갔을지 모를 저 계란부침 은 1회무료 추가 2천원에 대혜자임이 틀림없었다 ☺️

첨엔 걍 포장해갈랬는데 그래도 기다렸다 먹고 오길 잘했다 싶은 마성의 분위기, 마성의 갈비찜 이었다 😉😉
_
88포차 매운돼지갈비찜 여수밤바다소주 소맥은진리 계란추가필수 여수맛집 여수술집 여수교동시장포장마차 륜맛집_여수 륜언니투어_여수 륜언니투어_전라남도

📍 여수 여수맛집 한꾼에 88

✔️매운돼지갈비찜 소(₩30.0)🌟🌟🌟.5
술안주로 미쳤다는 소식에 냉큼 달려가봤다. 첫입은 달달해서 오! 안매운데? 하다가 몇초뒤에 맵찔이인 나에겐 넘나 매워서 눈물찔끔 갈비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양은 2인 기준소짜가 딱 맞을 듯!



이집잘하네

가격이 다소 사악하지만 맛은 인정.
잘 굽고 잘 발라 매콤하게 맛남.
곁들이는 계란은 기가 맥힘.
술이술술 빨간맛 갈비찜.
.
.
.
.
쳐묵 여수 교동시장 포장마차거리
야장 빨간맛 갈비찜
안주 매운돼지갈비찜
whigon_taste

내돈내산

밀린 피드,, 지난 여수여행때
자꾸 손이가는 맛 ㅎㅎ
매운갈비찜인데 비쥬얼 만큼 맛도👍

✔ 한꾼에
✔ 여수시 충무연등천길 2
✔ 매일 16:00~24:00
✔ 매운돼지갈비찜 소 4만원
Tip 피크저녁시간엔 현지인분 관광객들이 몰려서 대기가 엄청 있으니, 조금 이른시간 방문추천 ㅎㅎ

달달한 매콤한 양념이 중독되는맛!!
술안주도 기가막히지만 ㅎㅎ
공기밥에 양념을 비벼먹어도 순삭!

사진보니 또 가고 싶어진당 ㅠㅠ

여수로 여행가면서 가장 기대했던곳!
내가 진짜 좋아하는 분위기에 메뉴도 맛있어따💛 우리의 1000일을 축하함듕✨

(전남 여수시 충무연등천길 2)

소주 걍 들어가..🍶
계란찜 안주고 계란부침 주는 것도 사장님 술잘알 의 냄새가 남.
여수여행 가도 여수밤바다 ? ㄴㄴ 무조건 참이슬 먹는 순정파 나, 칭찬해

📍 매운돼지갈비찜 ₩40,000

88한꾼에
여수에 있지롱~
낮에 가면 밤에 나올 수 밖에 없는 곳
마지막날 갔다가 비행기 못탈뻔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여수 한꾼에88
매운갈비찜 으로 유명하다고 추천해줘서
비록 맵찔이지만 비주얼보고 너무 가고싶어서
여수낭만포차 도 포기하고 부랴부랴 달려갔던 이곳!!!!
거의 한 시간 기다려서 먹었는뎅 하나도 안매웠다.....
근데 상추쌈싸서 먹고 계란도 먹고 하면 진짜 양념 졸맛탱
매운걸 기대하고 가면 안댈듯!!!!
지금 보니까 또 먹고싶네.............
.
.
.
.
.
.
.
.
.
.
.
.
.
.
.
여수맛집추천 여수맛집 여수여행 88한꾼에 여수교동시장 신상맛집 핫플맛집 여행 yeosu 여수밤바다 koreanfood

오늘 저녁도 미쳐써 너무 맛있어👍🏻
.
.

여수 여수여행 여수맛집 여수갈비찜 갈비찜 교동시장 한꾼에88 결혼기념일 진돌그뇽신혼생활 진돌 전라도여행

맛있는거..🤤 여수 한꾼에 동서식당 서대회무침 돌산족발 가최고야..

'라온제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화집  (0) 2022.11.09
여성조끼베스트 니트 브이넥 오픈 루나코어스 여자  (0) 2022.10.07
평창한우마을  (0) 2022.08.25
오리지날분식  (0) 2022.08.19
와라야키 쿠이신보  (0) 2022.08.15